제니퍼룸 (JENNIFEROOM)

개인정보취급방침

㈜락커룸코퍼레이션(이하 "회사")은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보호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간결한 이해를 위하여 [회원가입 시] 필요한 고지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모든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① 회사는 서비스 회원가입 및 이용 과정에서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수집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중 필수 항목은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보이며, 선택 항목은 서비스 이용 자체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나 이용자에게 부가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추가로 수집하는 정보입니다. 이용자는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필수 항목의 제공을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회원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1) 일반회원

필수항목: 이름, 휴대폰 번호, 나이,성별, 본인인증정보(CI,DI), 이메일, 아이디, 비밀번호, 성별, 출생년도, 생일, 개인정보 유효기간 

선택항목: 추천인 아이디, 마케팅 수신동의(SMS, 이메일)여부

 

2) SNS간편가입으로 네이버ID 이용 시

필수항목: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 아이디, 비밀번호, CI(연계정보), 성별, 출생년도, 생일, 개인정보 유효기간

선택항목: 추천인 아이디, 마케팅 수신동의(SMS, 이메일)여부

 

3) SNS간편가입으로 카카오ID 연동 이용 시

필수항목: 이름, 카카오계정(이메일, 휴대폰 번호), CI(연계정보), 성별, 출생년도, 생일

선택: 마케팅 수신동의(SMS, 이메일)여부

 

 4) 환불시

필수 : 계좌번호, 금융사, 대리계좌 정보(예금주명, 계좌번호)

 

5) 공통 

-필수항목: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이용자정지기록, 이용해지기록, 아이피 주소(IP address), 접속로그, 쿠키(cookie), 모바일 기기정보(앱 버전, OS 버전), MAC주소, 위치정보, 광고식별자(ADID/IDFA) 등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1)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그 기간동안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재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표시광고에 대한 기록 : 6개월

-  방문(로그)에 관한 기록: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5년

-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종료 시점

 

(2) 1년 이상 정보통신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개인정보 파기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별도의 기간을 정하고 있는 경우나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기간을 달리 정한 경우에는 그 기간이 경과한 후 파기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4. 수집한 개인정보의 제공 및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제휴 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락앤락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택배 발주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주소, 휴대전화번호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탈퇴시까지

 

위탁 대상자 : CJ GLS택배

위탁업무 내용 : 구매 상품의 배송

위탁 대상자 : [KG 이니시스 PG사]

위탁업무 내용 :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이체 등을 통한 결제 처리

 

※귀하께서는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회사는 다음의 경우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을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기술적 사유로 통상적인 동의를 받는 것이 뚜렷하게 곤란한 경우

2.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이 법 또는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귀하께서는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